1. Home
  2. 마케팅공부
  3. 애드센스 승인 대란 끝 ㅠ

애드센스 승인 대란 끝 ㅠ

· 댓글개 · 웹페이지
반응형

구글 애드센스 승인 대란이 끝이 났군요. ㅠ
전 짜투리시간에 유튜브로 티스토리 강의들을 찾아보는편이라 우연히 애드센스 승인 대란을 알고 반신반의한 심정으로 그 전에 줄기차게 거절되었던 구글 애드센스를 다시 신청했었는데 30분만에 합격이 된 케이스거든요.
합격을 하고 하루 수익이 2달러정도 밖에 안나와서 수익 창출에 신경을 쓰다보니 대란이 끝난줄도 몰랐어요.
정말 추석선물처럼 서프라이즈한 사건에 제가 올라탄거군요.
안그랬으면 계속 가치있는 컨텐츠 없음으로 탈락 메일이나 받았을텐데.. ㅎㅎ
운이 좋았네요 제가~~
하지만 합격한 분들이 늘상 말하는 그 말!
애드고시 합격도 어렵지만, 수익창출은 더욱 더 어렵다!!
공감합니다. 정말 그렇더군요.
합격만 하면 드라마틱하게 적게나마 수익이 날 줄 알았는데 하루 3달러를 못넘기겠네요.
심지어 하루 0.01달러도 있습니다. ㅠ 클릭이 없단 소리죠.
많이 공부하려고 열심히 웹을 뒤지고 있어요.
클레스 강의를 큰맘먹고 지를까? 비법 알려준다는 전자책을 살까? 많은 고민이 있었습니다.
수익만 보장되면 투자라고 생각하고 시간낭비없이 내 시간을 아끼는 비용으로 낼까 고민을 열심히 했지만 일단 안하는 걸로 결론을 내렸어요.
일단 수익창출을 위해 돈을 벌자고 하는 일에 돈을 쓴다는게 아이러니한 일인것 같고, 배보다 배꼽이 큰것도 사실이고,
무엇보다 그 분들이 물론 시간을 엄청 들여서 알아낸 것들이지만 저도 노력하면 비슷하게나마 할 수 있지 않을까? 아직은 티스토리 초보라 모르는거 투성이지만 이정도 노력도 안하고 누군가 노하우를 알려준들 내가 충분히 이해하고 내것으로 만들 수 있을까? 생각하니 이미 답은 정해져 있더군요.
시간이 많이 들고 시행착오도 많이 격겠지만 일단 내가 할 수 있는 만큼의 최선을 다해 보자고.
요즘은 유튜브도 그렇고 웹페이지도 정보를 잘 가리면 좋은 정보들이 많다고 생각합니다.
한달에 천만원 번다는 리남님 덕분에 알게된 티스토리지만 세상에는 한달에 2천만원도 버는 초고수들이 많네요.
존경스럽습니다.
저는 일단 하루 10달러가 목표입니다.
그리고 하루 100달러가 될때까지 노력하고 목표는 크게 잡아야 비슷하게나마 가니까 월 천만원이 되고 싶습니다.
공부 많이 할께요!!

반응형

'마케팅공부'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구글 애드센스 핀번호 발송  (0) 2020.10.26
네이버 뒷광고 제재가 웃긴 이유  (0) 2020.10.19
애드센스 승인대란?!  (0) 2020.09.28
애드센스 거절  (0) 2020.08.03
네이버 블로그 저품질 풀기위한 노력  (0) 2020.06.03
SNS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트위터
최근 글웹사이트
추천하는 글웹사이트
반응형
최근글NEW
인기글HOT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이미지 주소가 복사되고, 이걸 댓글창에 붙여넣으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