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Home
  2. 제품 상품 리뷰
  3. 다이소 요가링 판매중 피트니스용품 추천

다이소 요가링 판매중 피트니스용품 추천

· 댓글개 · 웹페이지
반응형

다이소 피트니스용품 요가링 판매중

오래간만에 다이소가 갔더니 운동용품들이 많이 업데이트 되어 있네요.
아무래도 집에서 운동하는 사람이 많아져서 그런것 같아요.
제가 전에 다이소에서 요가링을 찾았었는데 그때는 없었는데 요가링이 입고 되었길래 바로 포스팅!!
그 외에도 집에서 하기 좋은 피트니스용품들이 정말 많이 있었어요.


다이소 요가링


다이소 요가링은 소프트랑 하드랑 두가지 타입이 있어요.
소프트가 3000원 하드가 2000원이네요.
저도 종아리살이 많아서 마사지를 자주 하는데 진짜 잘쓰면 비싼 세븐라이너 못지 않은 효과가 있어요.
그리고 정말 다양한 운동법으로 활용할 수 있더라구요.
전 온리 종아리 알 뿌시기만 하고 있어요. ㅎㅎㅎㅎ




색상도 다양한데 문제는 한개만 팝니다!
한개에 3000원이라는 소리죠.
우리 다리는 두짝인데. ^^;;
그래도 진짜 있으면 엄청 좋아요. 다리 뻐근할때 너무 좋음!
요가링을 모르는 사람은 안써도 한번 써본사람은 꼭 쓰는 아이템입니다.

다이소마다 재고량이 다르니 없으면 매장에 문의하시는게 좋아요.

반응형
SNS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트위터
반응형
최근글NEW
인기글HOT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이미지 주소가 복사되고, 이걸 댓글창에 붙여넣으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