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Home
  2. 이것저것 이슈
  3. 로희 로린 (기태영♥유진 딸) 언니닮은 둘째 요정

로희 로린 (기태영♥유진 딸) 언니닮은 둘째 요정

· 댓글개 · 웹페이지
반응형

로희 로린 (기태영♥유진 딸) 언니닮은 둘째 요정

슈돌이에서 큰 사랑을 받던 기태영 유진의 딸 로희 기억하시나요? ^^
공개된 사진에 로희가 두명이라 어리둥절하실텐데 앞에 아이는 로희의 여동생인 로린이 랍니다.
언니 어렸을때와 꼭 닮은 붕어빵 미모로 화재입니다. ^^




비슷하죠? ^^
전체적인 이미지는 비슷하고 자세히 보면 조금 다른 로희 로린이예요.




로희가 어려서 유진의 어린시절 사진도 똑같았다고 공개된 적이 있는데요 로린이까지 함께 보니 정말 유전의 힘이 무섭네요.
이렇게 요정은 요정을 낳았어요. ^^




언니를 쏙 빼닮은 로린이 ^^
크면 유진이 3명이 되는건가요? ㅎㅎ


로린이 돌사진도 공개가 되었는데요.
언니랑 나란히 투샷이 너무 사랑스럽네요. ^^




최근 드라마 펜트하우스로 유진이 복귀를 하는데 우리 이쁜 로희 로린이도 자주 봤으면 좋겠네요. ^^

반응형
SNS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트위터
반응형
최근글NEW
인기글HOT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이미지 주소가 복사되고, 이걸 댓글창에 붙여넣으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