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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만 죽이는 택배파업 무대응이 답이다

소비자만 죽이는 택배파업 무대응이 답이다


어차피 이미 보류된 상품은 전부 반송되어 받지 못합니다
저희 구역은 cj 대한통운 상습 파업지역이라 잘 알아요
소비자들한테 보상 1도 없습니다
판매자한테는 배송비 2500원 보상해준다고 들었어요
겨우 배송비로만 퉁치는거죠
판매자는 일단 물건이 상했을 수도 있고 요즘 박스며 기타 비용도 들어가는데 그건 보상 축에 끼지도 못하고 물건이나 찾아서 반송되면 감사할 지경입니다


 

 

 

저도 사업을 하지만 우체국이라 큰 피해는 없어요
하지만 저도 거래처 물건은 대한통운으로 받는지라 원활한 유통이 안됩니다 ㅠ
그래도 다른 사업자에 비하면 전 징징 거릴 수도 없어요
저도 택배에 몸담고 있는지 10여년이 넘어서 대충 상황을 알고 있는데 대한통운이 업계에서 가장 일하기 좋은 곳은 맞는 말입니다
그 분들이 사회적 약자라고 우기면서 짖밟고 있는 소상공인들보다 강자이며 자기 지역구 주민들 물건을 자기 소유인양 불법점거해서 지금 이득을 취하고 있는거죠
대한통운이 요구 조건을 들어주면 추석에 또 파업합니다 장담해요
예전에야 국민들이 택배 기사님들 편을 들어줬지 지금은 아닙니다
망할 노조인원들때문에 선량한 비노조인원들 피해 보고 소비자들 손해보게 하고 소상공인들 죽이는 이 파업 계속하라고 하세요
장기전으로 가면 누가 과연 질까요?
당신들 노조원들이 지금 대한통운 윗대가리들 목을 쥐고 흔드는것 같나요?
그 분들은 정말 1도 타격없어요
타격을 입는건 오직 당신들 지역구 주민들을 점차 대한통운을 안쓰게 만들고 소상공인들은 거래처를 옮기겠죠
당신들이 원하는 결과가 그거라면 성공하셨습니다
단식 100명 하신다는데 다들 다이어트도 성공하세요 포기하지 말고 단식하시고 안되면 머리도 밀고 그러세요~~~ 화이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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