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Home
  2. 이것저것 이슈
  3. 애로부부 배드파더 공채 개그맨 누구? 그리고 진실은 무엇인가?

애로부부 배드파더 공채 개그맨 누구? 그리고 진실은 무엇인가?

애로부부 배드파더 공채 개그맨 누구? 그리고 진실은 무엇인가?

임성훈이 '애로부부' 양육비 미지급 개그맨으로 지목되자 억울함을 호소했습니다
임성훈은 30일 한 BJ와 전화통화에서
이 사태를 인정하지 않는다
채널A '애로부부'에서 방송된 내용은90%가 거짓말
난 자료가 다 있다
양육비를 한 푼도 주지 않았다는 것도 거짓말
이라고 주장했다
채널A에 전화도 했다
난 '웃찾사'에 나오지도 않았다
시험을 보고 활동하지 않았다
박성광 형과 친하지도 않다

전처가 '아침마당'에도 나왔다
하지만 그간 대응하지 않았다
곧 입장을 표명할 것
내 뒷바라지를 했다는 것도 거짓말이다
양육비도 초반에는 150만원씩 지급했다
양육비가 밀린 건 맞지만 지급을 했던 내용이 남아있다
10% 진실은 양육비가 밀렸다는 것

그리고 “채널A를 고소할 예정"


인터뷰 내용을 보면 밀린건 사실이지만 방송국에서 자극적으로 각색을 하였고 이부분을 대응한다 합니다
우린 뭐 방송국들이 어떤곳인줄 잘 알고 요즘은 양쪽말을 들어봐야 하니까 중립기어 놓고 증거자료와 함께 입장문 발표 기다리면 될것 같네요






반응형
SNS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카카오톡
페이스북
X(트위터)

최근글
인기글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
당황
피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