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Home
  2. 이것저것 이슈
  3. 포켓몬빵말고 다시 먹고 싶은 추억의 과자 / 옛날 아이스크림

포켓몬빵말고 다시 먹고 싶은 추억의 과자 / 옛날 아이스크림

포켓몬빵말고 다시 먹고 싶은 추억의 과자 / 옛날 아이스크림

대롱대롱 아이스크림


어렸을때 엄마가 자주 사줬던 대롱대롱
가장 다시 먹고 싶은 제품입니다 ㅎㅎ



짝꿍 캔디


두가지 맛이 있어서 진짜로 짝꿍이랑 나눠먹는 캔디
소풍 필수템이였어요



회오리 아이스크림






아하 아이스크림






파르페 아이스크림






신호등 캔디


신호등 색상으로 사탕이 들어 있었는데 자주 사 먹었던 기억이 나요 ㅎㅎㅎ



돈돈 초콜릿


종이박스에 초콜렛이 들어 있는데 뚜껑을 잘 빼야 먹을 수 있었던 기억이 나네요
잘못 열면 초콜렛이 우두둑 떨어져요 ㅎㅎㅎ



피리소리가 나던 링 캔디


휘휘~ 휘바람 소리를 낼 수 있었던 캔디



밀키스 아이스크림






와삭꽁꽁 아이스크림






서주 아이스크림





껌바 아이스크림


광고때문에 기억이 나는 제품입니다
뭘봐~ 껌바~ 이 문구가 대유행이였어요
아이스크림 안에 진짜 껌도 있고 다 먹으면 피리도 불 수 있었는데 모델이 박명수인줄은 몰랐네요 ㅎㅎ




고드름 아이스크림






아이스볼 아이스크림






별난바 아이스크림


안에 사탕이 들어 있었던 아이스크림인데
이때는 반전 아이스크림이 유행이였나 보네요




커피한잔 아이스크림





끝판왕은 이거지~




암턴 전 포켓몬빵 말고 이거 재생산 되었으면 ㅎㅎㅎ

반응형
SNS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카카오톡
페이스북
X(트위터)

최근글
인기글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
당황
피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