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Home
  2. 이것저것 이슈
  3. 우영우 패러디 유튜버 틱톡 장애인 비하 의도 없다는 뻔한 해명 논란

우영우 패러디 유튜버 틱톡 장애인 비하 의도 없다는 뻔한 해명 논란

우영우 패러디 유튜버 틱톡 장애인 비하 의도 없다는 뻔한 해명 논란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가 인기가 많아지니 패러디가 생겼는데 자폐 스팩트럼을 패러디에 이용해 웃음거리를 만드는건 굉장히 위험한 행동이라 생각합니다




우영우 패러디 틱톡커


우스꽝스러운 표정과 말투로 자폐인을 흉내냅니다
조회수가 중요하겠지만 조금 과하다 생각됩니다
논란이 되자 해명글을 내놨습니다

또다른 자폐 흉내 틱톡


우영우를 패러디 한거지 자폐인을 패러디 한게 아니라는 말도 안되는 논리를 시전중임




우영우 패러디 틱톡커 사과문








오해하지 말라면서 변명을 하기엔 세치혀가 너무 깁니다
누가봐도 우스꽝스럽게 표현했고 그걸 오해라고 하니..
이해를 못하는 사람들이 이상한 사람인양 설명하는것 같네요
그런 의도가 아니였다 생각이 짧았다 죄송하다가 아닌 우리는 의도한 대로 만들었고 우스꽝스럽게 희화한 거면 구독자가 용납을 안했을 거라며 구독자 핑계를
대면서 오해하지 말라니 참으로 야무진 해명 잘 봤습니다 ㅎㅎㅎㅎㅎㅎ
오해한 내 잘못이지 뭐 ㅋㅋㅋㅋ



반응형
SNS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카카오톡
페이스북
X(트위터)

최근글
인기글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
당황
피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