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Home
  2. 이것저것 이슈
  3. 예쁜편인데 번호는 한번도 못따여 봤다는 여자 익명글 ㅋ

예쁜편인데 번호는 한번도 못따여 봤다는 여자 익명글 ㅋ

예쁜편인데 번호는 한번도 못따여 봤다는 여자 익명글 ㅋ



본인이 이쁘고 성격도 좋고 남사친도 많은데 번호 따임이나 고백은 한번도 못 들어봐서 이쁘지만 이런 예외적인 상황이 있나 익명글 올렸는데 너무 핵직구 답변에 급발진 ㅋㅋ
자존감 나오고 맞춤법 지적 나오고 외모평가 하지 말라고 나오고 ㅋㅋㅋㅋㅋㅋ

흠.. 내 생각도 이쁘면 일단 모르는 여자도 말걸고 보는게 남자라…
글쓴이 답은 정해져 있는데 그 답이 안나와서 답답한가보다 ㅋㅋ

글쓴이가 원하는 답 :
나도 그래 나도 예쁜 편인데 고백 1도없음
너무 이쁜 여자는 남자들이 부담스럽나??

이런건가? 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SNS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카카오톡
페이스북
X(트위터)

최근글
인기글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
당황
피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