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Home
  2. 이것저것 이슈
  3. 논란의 월세 계산법! 당신의 선택은?

논란의 월세 계산법! 당신의 선택은?

논란의 월세 계산법! 당신의 선택은?




논란이 된 이유 설명 들어갑니다

자~ 나의 개인적인 계산법은 10만원 더 낸다 했으니 50에서 10을 더 낸 60을 낸다는 소리로 들렸는데
룸메 입장에선 그럼 내가 너보다 20을 더 내는거잖아~ 임
그러니 55 : 45 로 해야 내가 너보다 10만원 더 내는 계산이 됨

정말 세상은 넓고 생각은 다 다름
근데 반전이 생김





이건 뭐 발코니까지 생각하면 70을 내라고 해도 할말이 없을정도임 ㅋㅋㅋㅋㅋ



반응형
SNS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카카오톡
페이스북
X(트위터)

최근글
인기글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
당황
피폐